-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00 스닥이가 오늘도 좋지 않네요...아 오토데스크 언제파냐 ㅋㅋㅋㅋ lonely INTJ 21/04/29 3052 0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45 0
5024 삼전 75층 하이닉스 90층 진입 7 copin 21/08/13 2786 0
5280 TQQQ+FAS 2 moqq 21/09/14 3261 0
5792 10월 폭락 기억은 어디로 가고 2 化神 21/10/26 2707 0
6048 내일의 제이콘텐트리는?? 11 햄토리 21/11/22 3318 0
6816 페이스북 인버스 etf가 있을까요? 5 아침커피 22/02/14 4663 0
7840 원숭이두창 1 알료사 22/06/16 2642 0
8352 테슬라 매도 1 기아트윈스 22/09/07 2835 0
8608 코스피 3천 가즈아 6 copin 22/10/24 2654 0
9120 다들 무역적자 큰일났다고 하는데 광기잇 23/04/28 2343 0
9632 매도는 예술 6 가이브러시 24/04/09 2220 0
10400 추세가 바뀌고 있나봐요. 조선 방상에서 다시 반도체로 넘어가는 느으낌. 1 하우두유두 25/05/13 229 0
417 주식과 실버를 팔고싶은 감정이 미친듯이 생기고 있읍니다. -> 추매 각인가 4 그저그런 20/09/23 2615 0
1185 오늘은 황소탕? 4 맥주만땅 20/11/03 24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