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00
스닥이가 오늘도 좋지 않네요...아 오토데스크 언제파냐 ㅋㅋㅋㅋ
lonely INTJ
21/04/29
3052
0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45
0
5024
삼전 75층 하이닉스 90층 진입
7
copin
21/08/13
2786
0
5280
TQQQ+FAS
2
moqq
21/09/14
3261
0
5792
10월 폭락 기억은 어디로 가고
2
化神
21/10/26
2707
0
6048
내일의 제이콘텐트리는??
11
햄토리
21/11/22
3318
0
6816
페이스북 인버스 etf가 있을까요?
5
아침커피
22/02/14
4663
0
7840
원숭이두창
1
알료사
22/06/16
2642
0
8352
테슬라 매도
1
기아트윈스
22/09/07
2835
0
8608
코스피 3천 가즈아
6
copin
22/10/24
2654
0
9120
다들 무역적자 큰일났다고 하는데
광기잇
23/04/28
2343
0
9632
매도는 예술
6
가이브러시
24/04/09
2220
0
10400
추세가 바뀌고 있나봐요. 조선 방상에서 다시 반도체로 넘어가는 느으낌.
1
하우두유두
25/05/13
229
0
417
주식과 실버를 팔고싶은 감정이 미친듯이 생기고 있읍니다. -> 추매 각인가
4
그저그런
20/09/23
2615
0
1185
오늘은 황소탕?
4
맥주만땅
20/11/03
2489
0
목록
이전
1
223
224
225
226
227
22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