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68
제가 못참고 타이거반도체 ETF를 10주 샀읍니다.
9
맥주만땅
26/02/26
215
10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15
1
10925
안팔기 잘했고 안사서 아쉽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10/02
215
6
10929
3년 전 짤인데 지금이랑 묘하게?!?
아침커피
25/10/02
215
6
12465
코스닥 부실종목 정리할때 같이 해볼수도
3
danielbard
26/03/15
215
5
10933
킹서운 이야기:
7
기아트윈스
25/10/02
215
12
12233
국장의 유일한 희망
2
cheerful
26/03/03
215
2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15
3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15
6
10016
삼전 정리 하고 있는데요. (절반 정도씩ㅋㅋㅋ)
8
cheerful
25/01/31
216
3
10532
미장 잘나갈 땐 조용하더니 국장 잘나가니 게시판이 활발해지는군요.
6
쮸물
25/06/24
216
9
10283
https://v.daum.net/v/20250408103405932
2
쮸물
25/04/08
216
2
11053
golden???
4
cheerful
25/10/24
216
3
11821
내가 뭘할수있는데...?
Mandarin
26/02/02
216
3
11845
내가 ETF 로스컷을 7%로 매겨놓은 건 한 일주일 그렇게 빠지면 익절하라는 거
1
소셜포비아
26/02/02
216
5
목록
이전
1
223
224
225
226
227
22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