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68 제가 못참고 타이거반도체 ETF를 10주 샀읍니다. 9 맥주만땅 26/02/26 215 10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15 1
10925 안팔기 잘했고 안사서 아쉽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10/02 215 6
10929 3년 전 짤인데 지금이랑 묘하게?!? 아침커피 25/10/02 215 6
12465 코스닥 부실종목 정리할때 같이 해볼수도 3 danielbard 26/03/15 215 5
10933 킹서운 이야기: 7 기아트윈스 25/10/02 215 12
12233 국장의 유일한 희망 2 cheerful 26/03/03 215 2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15 3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15 6
10016 삼전 정리 하고 있는데요. (절반 정도씩ㅋㅋㅋ) 8 cheerful 25/01/31 216 3
10532 미장 잘나갈 땐 조용하더니 국장 잘나가니 게시판이 활발해지는군요. 6 쮸물 25/06/24 216 9
10283 https://v.daum.net/v/20250408103405932 2 쮸물 25/04/08 216 2
11053 golden??? 4 cheerful 25/10/24 216 3
11821 내가 뭘할수있는데...? Mandarin 26/02/02 216 3
11845 내가 ETF 로스컷을 7%로 매겨놓은 건 한 일주일 그렇게 빠지면 익절하라는 거 1 소셜포비아 26/02/02 216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