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53 청기올려 홍기올려도 아니고 왔다갔다 하네요 메리메리 26/02/03 216 2
10086 너무 귀여운 봄의 작은 새싹이지않습니까?ㅎㅎ 4 Evergreen 25/02/20 216 4
10353 증권섹터 전체가 약간 대선테마섹터 비슷하게 움직이네요. 1 기아트윈스 25/04/22 216 5
10871 진입 타이밍 보려고 샀거든요? 2주째 모니터링만하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5/09/22 216 3
11129 와 삼성전자가 9월1일에 67500원.. 현재 105400원. 딱 2달만에 50% 넘게 올랐군요. 2 moqq 25/10/31 216 4
10875 형아... 가지마여 ㅠㅠ 2 cheerful 25/09/22 216 1
10381 오리엔트 정공 간다잇!! 풉키풉키 25/05/07 216 0
9921 내가 진짜 이때까지 인버스 안 건드렸는데 ㅡㅡ 박지운 24/12/20 216 1
11022 닛케이225는 오늘 49,185.5 마감했습니다. 2 다군 25/10/20 217 4
11025 10만전자 가겠는데요. 2 스톤위키 25/10/21 217 3
10020 주식 다 팔고 요즘 들여다 보지도 않았는데, Service now 와 Costco 스탁보니깐 1 풀잎 25/02/01 217 4
11057 2 해명 25/10/24 217 4
10566 어플 지우길 잘한듯... 아니면 또 팔았을거 같아요 5 활활태워라 25/06/28 217 2
10836 으어어 밀가뤼가 미친듯이 팔리는데요? 3 TEN 25/09/12 217 4
11109 [[data/cmt/77ddf8c521a1c18ad05a14950927ad9a_res.jpeg]] 국힘.... 고개를 들어라 1 cheerful 25/10/30 21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