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17 최고민수야 고맙다 3 광기잇 22/02/14 3390 0
7073 가만히 있으면 되는데 자꾸 뭘 할라 그래 1 moqq 22/03/15 3381 0
8609 중국 "3분기 GDP 성장률 3.9%" 6 다군 22/10/24 3053 0
8865 환율 13 기아트윈스 23/01/10 2974 0
9121 "父 이중명 전 회장, 전재산 잃고 울고 계신다"…아난티 대표 해명 12 다군 23/04/28 3453 0
9633 환율 1360원 깨졌네요 1 은하스물셋 24/04/11 2211 0
162 당신의 테슬라와애플, 땡땡땡으로 바뀌었다! 7 시뮬라시옹 20/09/10 2826 0
418 팔까 말까.... 쿠쿠z 20/09/23 2981 0
1698 비건 방한하는데 .. 5 알료사 20/12/08 2605 0
1954 Alcohol Kills... 3 존보글 20/12/23 2993 0
2210 블루웨이브가 실현된다면... Brown&Cony 21/01/06 2736 0
2722 레버리지etf 부두술 3 주식하는 제로스 21/01/29 2429 0
2978 마이클 버리 - 테슬라 주가 90% 급락할 수도 6 맥주만땅 21/02/17 2438 0
3234 총장님이 꿈에도 나와주셨음에도 제가 덜 담았는데 또 가시는군요 ㅠㅠ 2 사십대독신귀족 21/03/08 2432 0
3490 마니커에프앤지 뭔일있나요? 9 동네주방장 21/03/24 263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