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17 한 때 마이너스 육십 몇 프로 찍었던 내 조그만 LS증권(그 땐 이베스트 머시 쮸물 25/07/11 217 2
9924 오늘 미국 테크 etf사는날인데 까먹음 2 원추리 24/12/20 217 2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17 5
10463 예적금만 바보 만들면 됐잖아 적립식도 바보만들지 말아줘 내알아할게요 25/06/09 217 4
12012 18만전자 입갤 4 기아트윈스 26/02/12 217 3
10486 회귀하신분 안계십니까~~~~ 어디넣어야 최고효율인지 빨리 외쳐봐요 3 원추리 25/06/13 217 4
10233 아 왜 주식 떨어져요 ㅠㅠㅠ 원금복구제발ㅠㅠ 25/04/04 217 2
10510 코스피를 넣어주시오~! 1 다군 25/06/21 218 1
10012 TQQQ를 조금 팔고 설날 떡 값 보태서 애플 조금 샀습니다. 아이온큐도 매수 1 세이치즈 25/01/29 218 7
10015 저는 요즘 코스피 대장주 및 삼성계열사 대장주가 이제 삼성전자에서 삼성 3 moneyghost 25/01/31 218 3
10028 법원, ‘부당 합병’ 이재용 2심 전부 무죄…1심과 같아 쮸물 25/02/03 218 3
1034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쳤구나.... 7 whenyouinRome... 25/04/18 218 2
10352 We must be the great arsenal of democracy. 박지운 25/04/22 218 3
11643 회사 대표가 젠슨황과 치킨을 먹었는가? o 2 Mandarin 26/01/21 218 3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1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