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82 모건스탠리 '코스피 목표치 6,500으로 상향…강세장시 7,500' 6 다군 26/02/27 218 4
10394 봄날이었다. 1 내알아할게요 25/05/09 218 6
9884 조금많이억울하네요 3 머스탱 24/12/05 218 0
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 1 swear 25/10/02 218 3
10437 https://www.yna.co.kr/view/AKR20250529060000008 4 초밥은연어 25/05/30 218 3
10708 지금 중요한 건 2 바이오센서 25/08/02 218 7
11245 스위스프랑 투자 이야기가 자꾸 나와서 살펴 보니 1 구밀복검 25/11/12 218 2
12025 https://ianpark.vc/p/spacex-xai?utm_source=post-email-title&publication_id=3666770&post_id=186672063 3 moqq 26/02/13 218 9
12286 숏치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데 매수해야 되나... 1 간로 26/03/04 218 1
10287 [[data/cmt/IMG_1910.jpeg]] 5 다크초코 25/04/08 219 5
10314 귀신같이 오늘 바로 빠지네요.. 어쩐지 팔고싶더라(...) 2 켈로그김 25/04/11 219 4
10068 근데 약간 신앙적 느낌으로 주식을 함 잘되는 거 같아요 9 골든햄스 25/02/14 219 5
11356 https://www.dogdrip.net/671907151 3 먹이 25/11/26 219 4
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10/30 219 2
11891 돔황챠!!!! 해명 26/02/04 21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