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2 냉동 좋아~ 3 다군 20/11/11 2721 0
5970 냉장고가 예뻐서 2 구글 고랭이 21/11/11 2710 0
5314 냠냠 6 주식하는 제로스 21/09/17 2441 2
13585 너가 대응을 할 수 있을까 원추리 26/06/08 51 3
4867 너구리 물타는 모씁 1 골로프킨 21/07/24 2889 3
3247 너굴맨 오늘도 간다 Profit 21/03/08 2357 0
2254 너도 잘 가는구나 존보글 21/01/08 3267 1
10147 너모 맛있어 보이는 것! 5 풉키풉키 25/03/11 179 5
10086 너무 귀여운 봄의 작은 새싹이지않습니까?ㅎㅎ 4 Evergreen 25/02/20 218 4
13071 너무 많이 올라서 거래정지되는주식을 내가 들고있다니... 1 해명 26/05/11 96 4
11147 너무 무서워 원추리 25/11/03 159 2
13572 너무 무서워요 ;;; 금요일에 못 던져서 이게 대체 무슨일이람 유니브로 26/06/08 39 1
10846 너무 불타는데 매도를 좀 해도 좋겠지요? camy 25/09/15 175 3
3257 너무 빠져서 억울한 기업 2 moqq 21/03/09 3342 0
12926 너무 빨리 오르는 건 범죄입니다 1 광기잇 26/05/04 7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