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99 코스피 1만 붕괴 가즈아- 2 메리메리 26/02/05 219 4
11397 에바 전량매도. 참 좋은 공모주였다. 1 기아트윈스 25/12/05 219 5
10894 뭘 사자니 고점같고 바닷가의 제로스 25/09/25 219 9
10143 반토막 직전 9 cheerful 25/03/11 219 5
10190 5년 이상 장기적으로 묻어둬도 되는 돈(원화) 1000만원이 생겼다면 어디에 투 17 똘빼 25/03/25 219 5
10464 [목표가 8만원→4만원 '매도'…엘앤에프, 골드만삭스 리포트에 '급락] 2 cheerful 25/06/09 219 2
9968 미주갤 명언 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1/09 219 9
10741 https://www.bloomberg.com/news/features/2025-07-13/china-drugmakers-catching-up-to-us-big-pharma-wit 5 맥주만땅 25/08/11 219 5
12053 삼성전자 10개 팔고 증권주 담아버렸다아~ 활활태워라 26/02/20 220 2
12062 언제까지 갈거야?! 10 다군 26/02/20 220 3
11045 왜 제 코스닥 잡주는 방어력이 형편없죠... 25/10/23 220 1
10793 닭비디아 이스 스트롱 1 내알아할게요 25/08/28 220 2
10798 근데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ㅋㅋㅋㅋ 7 cheerful 25/08/29 220 5
11314 변동성 뭡니까 놀라시는 선생님 1 25/11/21 220 3
10567 https://youtu.be/RyB64q78Pv0?si=Jm1P2jRYj1bCEG_l 4 기아트윈스 25/06/28 22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