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81 너무 올라서 무섭죠? 1 moqq 26/02/23 203 1
472 너무 자주 바뀌어서 죄송합니다 5 토비 20/09/24 3023 6
7554 너무 팼다고 생각했는지 7 알료사 22/05/13 2721 0
13527 너무하네 정말 ㄷㄷㄷ 2 cheerful 26/06/05 75 3
8798 너어무 알료사 22/12/18 2301 0
12881 너희는 나를 존중해야 한다. 1 moqq 26/04/23 126 9
1233 너희들의 수준 잘 알았다 3 실 성 20/11/06 2662 0
9282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moqq 23/07/26 2193 0
13809 네 그 스타하던 T1 정윤종 맞읍니다 danielbard 26/06/17 83 5
238 네 마녀께서 노하셨다 6 존보글 20/09/17 2707 0
13467 네란티어..? 2 swear 26/06/02 84 5
8295 네오위즈 2 명절은추석 22/08/26 2781 0
5047 네오위즈. moqq 21/08/17 2647 0
5110 네오위즈. 1 moqq 21/08/23 2283 0
3360 네오이뮨텍 상장 3 기아트윈스 21/03/16 307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