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69 지금 빈대떡집에서 옆 테이블 어르신 이야기 하는 거 엿듣고 있는데 ㅋㅋ 2 효모 루덴스 25/06/30 220 2
10317 저 일시중단은 언제쯤 제거될까요… 이이일공이구 25/04/11 220 2
11345 제미나이 2.5를 영접했을 때 구글을 샀어야 하는데.. 4 구밀복검 25/11/25 220 6
10347 '행정수도 세종' 기대에…계룡건설, 2거래일 연속 상한가 마감(종합) 3 다군 25/04/21 220 3
10865 홍차넷 10년 생활하면서 주게는 처음입니닼ㅋㅋㅋ 4 라싸 25/09/18 220 11
10369 오피셜: 1분기 미국 경제 역성장. 3 기아트윈스 25/04/30 220 6
11909 주식이 여러번 낙폭이 있는건 좋은 신호는 아닙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20 5
10119 지금 비트 오르는 모멘텀이 먼가여..? 2 은하꾸리 25/03/03 220 0
10376 오랜만에 채권보는데 고금리로 유명한 삼척블루파워 채권이 여전히 있더군 광기잇 25/05/03 220 3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20 2
11926 [[data/cmt/IMG_1794.jpeg]] 1 cheerful 26/02/06 220 2
12194 역체원은 데프트 원추리 26/02/28 220 4
12199 니니 트럼프랑 갠톡함? Omnic 26/02/28 220 6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20 3
10690 갓대차형님 사랑합니다 ㅠㅠ 4 기아트윈스 25/07/30 22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