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93 닭비디아 이스 스트롱 1 내알아할게요 25/08/28 221 2
10802 코스피 5000은 개뿔.,,,, 13 Mandarin 25/09/02 221 3
10567 https://youtu.be/RyB64q78Pv0?si=Jm1P2jRYj1bCEG_l 4 기아트윈스 25/06/28 221 5
10569 지금 빈대떡집에서 옆 테이블 어르신 이야기 하는 거 엿듣고 있는데 ㅋㅋ 2 효모 루덴스 25/06/30 221 2
11345 제미나이 2.5를 영접했을 때 구글을 샀어야 하는데.. 4 구밀복검 25/11/25 221 6
11878 예금도 빼고..서학개미도 리턴하는 사람들이 꽤나 보이는거 같은데… 1 swear 26/02/04 221 5
11385 산타랠리는 음.. 3 moqq 25/12/03 221 5
10883 삼전 동지여러분 저는 먼저 가겠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츠 25/09/24 221 13
10119 지금 비트 오르는 모멘텀이 먼가여..? 2 은하꾸리 25/03/03 221 0
10124 트럼프 약빨도 끝이 났군요.... 4 cheerful 25/03/04 221 4
11673 아침에 현차 쪼끔 매도하고 네이버 샀는데....(더 샀어야...) 2 cheerful 26/01/23 221 3
10906 금 etf는 언제 내려야 하지... 4 에디아빠 25/09/30 221 3
10401 MSTY 토스 입금 완료 풉키풉키 25/05/13 221 4
9912 저는 국장을 하진 않지만 반강제로 비중이 들어간 게 있습니다. 초밥은연어 24/12/17 221 6
10187 4월 3주차나 되어야 배당 나옵니다. 3 기아트윈스 25/03/25 22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