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48 투자 관점에서 원자재가 주식, 채권, 현금등과 가장 큰 다른 점은, 원자재는 2 Omnic 26/02/03 232 4
13128 모두가 떡락을 기다리면 오지 않는다? 12 Omnic 26/05/13 148 0
10827 모든 게 다 올 타임 하이 또는 근처입니다. 2 Omnic 25/09/10 167 3
11851 보기엔 작년 내내 외국인들이 그렇게 많이 파는데도 외국인 비율 보면 1%나 2 Omnic 26/02/03 232 5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25 3
11086 딱 백만원만 고스피 인버스 박읍니다. 2 Omnic 25/10/28 225 8
13902 요즘도 로버트 기요사키를 경제지 뉴스에서 보게 되는데, 솔직히 인구신 선 7 Omnic 26/06/22 50 5
11087 재미로 보는 과거 관심주 5 Omnic 25/10/28 223 1
11343 조정 끄읏 Omnic 25/11/25 206 2
11599 '30만' 1 Omnic 26/01/16 161 6
13903 (아무말주의) 7 Omnic 26/06/22 57 6
12114 고스피 1만가면 전부 매도합니다. 4 Omnic 26/02/25 197 4
12627 말올이고 뭐고 그날 손절하기를 확실히 잘한거 같긴함 1 Omnic 26/03/30 120 3
11860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743699 1 Omnic 26/02/03 190 6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4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