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17 아마존이 한국 상륙한다·· 2 맥주만땅 21/06/07 2303 0
4773 새가슴인 주제에 2 알료사 21/07/08 2831 0
5029 카톡 프사에 주식 수익률 인증 올릴려다가 4 똘빼 21/08/13 3223 0
5285 솔루엠 하차. 1 lonely INTJ 21/09/14 2682 0
6309 이번주 거래 11 풀잎 21/12/23 2942 0
6821 또잉.. 6 알료사 22/02/14 3394 0
7077 두산 중공업이 아예 사명까지 바꾸면서 에너지로 가네요. 2 크루아상 22/03/16 3326 0
7333 넷플릭스 고점 700불 4 기아트윈스 22/04/21 2680 0
7589 에이치엘비 6 알료사 22/05/18 2489 0
7845 한금지우 매도 기아트윈스 22/06/17 2397 0
8101 nh 발행어음 연 4.15% 광기잇 22/07/21 2603 0
8357 가스 외 전기에 가격캡? 2 moqq 22/09/07 2653 0
8613 CWEB 3 기아트윈스 22/10/24 2921 0
8869 JP모건, 올해 최고의 성적 거둘 빅테크는 메타…최악은 넷플릭스 6 Beer Inside 23/01/11 2902 0
9125 자식은 악성 자회사. ㅋㅋ 2 moqq 23/05/01 28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