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86 의외로 한국인들 주식 ㅈ같이 한다는 얘기는 나온지가 좀 됐습니다. 2 루루얍 26/02/11 221 2
11749 미친 간밤에 마이크론 또 6프로 떡상했네요? 이건 마치 6 기아트윈스 26/01/29 221 4
10740 26년 재미없을것 같은데.. 4 danielbard 25/08/11 221 7
10491 23년 4월 출시한 3 Groot 25/06/14 221 11
11020 김프가 얼마나 더 빠져야 다시 살것인가... 1 간로 25/10/20 222 3
11043 오늘은 좀 꽉잡아야 합니다. 3 Omnic 25/10/23 222 4
10539 오늘은 대체 왜……?? 2 에디아빠 25/06/25 222 1
11820 그냥 가만있어야겠읍니다. camy 26/02/02 222 2
10311 http://m.epaper.zqrb.cn/html/2025-04/10/content_1134611.htm?div=-1 1 다군 25/04/10 222 1
12104 THE 2028 GLOBAL INTELLIGENCE CRISIS 3 다군 26/02/24 222 2
11085 수익률 자랑을 하고 싶어지는 것을 보니 팔아야 할 때인가 싶은 생각이 듬 3 Darwin4078 25/10/28 222 8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22 3
11889 포모가 무슨뜻이에요? 4 원추리 26/02/04 222 1
10652 주식을 분산투자한단 말은 7 Mandarin 25/07/22 222 11
10928 드디어? 4 오쇼 라즈니쉬 25/10/02 222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