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61 하이닉스 입벌리기는 실패 2 Omnic 26/02/03 240 2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46 3
11351 제가 정확한 퍼센테이지나 기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미국은 단타의 경우 Omnic 25/11/26 166 7
11608 제가 10월 중순즈음인가 고스피 3700정도로 기억하는데 너무 과도하다고, 4천 7 Omnic 26/01/19 166 3
12376 ㅠㅠ 5 Omnic 26/03/09 188 2
13656 막간을 이용해서 금/은 관련 이야기. 7 Omnic 26/06/10 86 4
10841 나만의 작던 셀시우스는 이제 무려 나스카에 통광고를 넣는 거물이 되셨읍 1 Omnic 25/09/12 165 6
11354 https://redtea.kr/tm25/72482 6 Omnic 25/11/26 195 5
12378 고점매수 저점매도 Omnic 26/03/09 146 2
13146 이번 수술비용이 좀 나오는데 실비가 다 안될걸 대비해서 상승분 만큼을 팔 3 Omnic 26/05/13 105 12
11099 코덱스 6000간다 2 Omnic 25/10/29 241 6
11867 와 목요일날은 장초반 어닝때 하락줄때 올라탔는데 Omnic 26/02/03 247 1
13915 아마 주갤은 아니고 탐라에 주로 썼던거 같은데 저는 하이닉스>삼전 이야기 3 Omnic 26/06/22 57 5
11869 관심종목 변경공지 2 Omnic 26/02/03 261 3
11103 코덱스 반 하이닉스 반 1 Omnic 25/10/30 18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