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 2 동네주방장 24/12/17 222 4
10422 아직 항셍지수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계왕권 짤이 생각났습니다. :) 1 다군 25/05/20 222 5
9948 사고 항공사가 제주항공이였네요... 3 동네주방장 24/12/29 222 4
10479 아니 지수는 미친듯이 올라가는데 왜 제 삼전은 아직도 6만따리입니까? 7 아란 25/06/12 222 5
10531 박찬대 - 정청래 인터뷰를 차례로 보고나서 켈로그김 25/06/24 223 4
11051 22년에 구매한 연이율 5.x% 짜리 채권 만기가 왔음... 3 광기잇 25/10/24 223 3
10546 참 고민이 되네요. 1 메리메리 25/06/25 223 0
11326 와 외국애들 한 2조 팔겠다 썼었는데 2.8조... Omnic 25/11/21 223 3
11333 선진짱 펌) 9 기아트윈스 25/11/22 223 3
11086 딱 백만원만 고스피 인버스 박읍니다. 2 Omnic 25/10/28 223 8
12119 6000P 기념 4 풉키풉키 26/02/25 223 2
10075 안녕하십니까? 10 cheerful 25/02/18 223 9
10087 국장은 반등하는데 저는 상대수익률에서 고전하고 있네요. 여기저기서 조 7 기아트윈스 25/02/20 223 9
10399 ㅋㅋㅋ 경기방어주..금..내꺼만 처박네 1 내알아할게요 25/05/12 223 2
10400 추세가 바뀌고 있나봐요. 조선 방상에서 다시 반도체로 넘어가는 느으낌. 1 하우두유두 25/05/13 2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