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1 아이디어 공유. 6 Omnic 25/11/27 171 4
12643 진짜 이런데도 숏은 손이 안가는거 보면 평생 근처도 가지 말아야 1 Omnic 26/03/31 147 2
11620 신탁 5 Omnic 26/01/19 163 5
13156 와 싸다 2 Omnic 26/05/13 120 3
13668 유명한 피뢰침 중 하나죠. 참고로 이 회사는 30:1로 액면병합을 했기 때문에 Omnic 26/06/10 74 2
10342 오늘은 성 금요일(굿 후라이데이)로, 도박장도 쉬는 날입니다. 1 Omnic 25/04/18 205 6
11879 나스닥이 삐리하니 국장도 지속된 로켓은 힘들군요 6 Omnic 26/02/04 232 2
11880 현재 비트고인의 상황은 크데가 짭데가 된 것과 같읍니다 6 Omnic 26/02/04 239 5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92 4
10859 국장을 하래서 했는데 실시간 2배속으로 계좌가 즉시삭제중 5 Omnic 25/09/16 200 5
12654 이걸 말아 내리네 ㅎㄷㄷ 2 Omnic 26/03/31 118 1
1240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6/0012114320?sid=101 Omnic 26/03/09 191 3
12912 고스피가 만 찍을때쯤 다 팔고 숏 치겠읍니다. 2 Omnic 26/04/29 181 6
11121 어제 애프터마켓 어닝발표 Omnic 25/10/31 169 4
13685 뭔 양전이라니 진짜 정신병 장난아닌 1 Omnic 26/06/11 6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