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57 개새(GS)건설이 드디어....!? 기아트윈스 26/03/13 223 2
10160 주식시장에 신규 참전합니다 1 카르스 25/03/14 223 5
11736 하닉 일부 익절했습니다. 현금 비중 20프로 만들기 힘들었네요.... 하우두유두 26/01/28 223 6
11019 증권주 한 발 남았다고 예언하신 선생님 어디계십니까. 2 기아트윈스 25/10/20 224 6
10021 평소에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것에 투자하는게 맞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 11 Mandarin 25/02/01 224 3
10535 그나저나 뭘 쫌 담아서 투자해야하는 시기인지.. 신용대출 가야하나..고민 3 눈팅중 25/06/24 224 5
11071 간만에 카카오주식계좌 확인해보니 수익률이 몹시 핫하군요.. 2 켈로그김 25/10/27 224 8
11075 코스피가 케이티롤스터예요 1 원추리 25/10/27 224 1
10568 ETF 투자? 4 moqq 25/06/30 224 3
10073 LX인터내셔널 3 Evergreen 25/02/17 224 5
11097 제가 이거 적립식으로 모으기 시작했거든요 풉키풉키 25/10/29 224 3
10074 넥스트레이드에 따르면 대체 거래소 출범(다음달 4일)으로 주식시장 참여자 1 오디너리안 25/02/18 224 3
10856 '한미 무역 협상이 아무 소득없이 끝났다' 4 에디아빠 25/09/16 224 3
11156 1, 2분 사이에 +2.5퍼가 -3퍼. 뭐지 이거? 오버슈팅인데 하고 좀 기다려보니 -10 1 카츠카레 25/11/04 224 4
12463 코인 찐반등 같은데요? 5 오쇼 라즈니쉬 26/03/13 22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