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58 이번에는 단타가 아니라 발 깊게 담가볼거 같은데 2 Omnic 25/04/23 246 2
11127 사실 저도 트래킹으로는 주갤 즈언통의 증권주 환금지...를 계속 해놓고 있 Omnic 25/10/31 239 3
13943 흠... 태워봐? 3 + Omnic 26/06/23 37 4
11128 대충 1차 트레킹 목록 4 Omnic 25/10/31 194 6
10105 나서닥은 이제 YTD로는 마이나쓰 진입했읍니다. 1 Omnic 25/02/28 204 4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20 4
13695 사실 주식갤에서 가장 많이 왔다갔다하야 하는 건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시 2 Omnic 26/06/11 65 2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31 1
12160 난 분명 1배를 탔는데? Omnic 26/02/26 201 5
11905 KRX 반도체지수 Omnic 26/02/05 231 3
11138 연말까지 S&P 숏 고덱스 롱이 맞아 보입니다. Omnic 25/11/03 229 3
13956 사고가 좀 잦은 느낌인데 Omnic 26/06/23 32 3
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 5 Omnic 25/09/25 204 3
13191 야 그상태로 어 한달만 좀 유지해봐라 마 내가 어 실비만 정산되면 마 다시 7 Omnic 26/05/15 92 5
12424 고스피 외에 다른 고인은 없으며 고스닥은 그의 사도이다 Omnic 26/03/10 12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