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48 소득이 양도세 낼 만큼은 안나왔지만 그래도 미래를 위해 평단 올리기 작업 1 쉬군 25/12/23 224 4
11222 환율 떨어지겠는데요 2 해명 25/11/09 224 4
11746 2026.01.28 16:32:40 3 하우두유두 26/01/28 224 2
9962 !!!!!!!!!!!!!!!!!!!!!!!!!!!!!!!!! 10 cheerful 25/01/08 224 2
10749 주식 비중의 70%가 LG디스플레이인데(평단 1만원) 이거 언제까지 올라가는거 2 물냉과비냉사이 25/08/13 224 7
10267 대 철 수... 9 하우두유두 25/04/07 225 1
11049 금리좀 올려야되는거 아닌가요... 3 whenyouinRome... 25/10/24 225 1
11844 https://redtea.kr/stock/11786 바닷가의 제로스 26/02/02 225 4
11875 MSFT 2년전으로 롤백중 1 danielbard 26/02/03 225 6
11877 오늘도 올린만큼 뺄까요 ㅋㅋ? 활활태워라 26/02/04 225 1
11139 노타 매도 기아트윈스 25/11/03 225 3
11914 이야 저 비트코인 평단 꽤 낮은데 1 오쇼 라즈니쉬 26/02/05 225 5
11676 현차 절반 팔았습니당. 150%수익보고 팔아보는게 처음이에요. 한금지도 1/4팜 7 바닷가의 제로스 26/01/23 225 8
11933 처음에는 나름 공격수, 수비수, 예비 자금 비율 지키다 공격수가 너무 잘하 2 나루 26/02/06 225 2
10685 재용이형 믿고 있었다구!(아님) 3 whenyouinRome... 25/07/30 22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