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197 4
13706 고점매수의 시간 1 Omnic 26/06/12 71 4
10123 에쎈피 고점대비 -5% 7 Omnic 25/03/04 234 4
11149 ‘내선일체’가 서로 손을 잡는다든지 융합한다고 하는 그런 미지근한 것 2 Omnic 25/11/03 187 5
11151 오늘부터는 매일 8시 30부에 하이닉스 전고점 -10%에 로스컷을 걸어둡니다. 6 Omnic 25/11/04 186 3
11920 MSTR 3 Omnic 26/02/06 269 4
12947 아 kodex 반도체는 그냥 프리장 대응이 안되거나 이걸 프리장에서 사는 사람 3 Omnic 26/05/06 84 3
13205 여러 자료에 의하면 SpaceX의 IPO가 6/12로 당겨졌다고 합니다. 9 Omnic 26/05/16 124 8
13461 종전날은 떡락한다에 1표 1 Omnic 26/06/02 81 3
12438 고스피는 막판에 왜 또 발작을? 4 Omnic 26/03/11 183 1
11929 AT필드 가동 고민중 2 Omnic 26/02/06 290 1
12956 대선 테마주 ETF네 1 Omnic 26/05/06 79 1
10142 공식적으로 베어마켓 Omnic 25/03/11 182 4
11166 제 하이닉스 로스컷은 570000원입니다. 오늘도 여기에 매도를 걸어놨읍니다. 1 Omnic 25/11/05 179 1
12703 ... 2 Omnic 26/04/02 120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