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50 넵튠 매도 18 기아트윈스 20/12/10 2386 0
1753 넵튠 매도 금액으로 뭐하지? 22 기아트윈스 20/12/10 2375 0
1599 넵튠 무섭게 오르네요.사신 분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1 시뮬라시옹 20/12/03 2425 2
1594 넵튠 미쳤네.. 11 기아트윈스 20/12/03 2393 1
1668 넵튠 믿고있었다고 1 가냥 20/12/07 2720 0
1579 넵튠 상한가 경축 19 기아트윈스 20/12/02 3696 2
1632 넵튠 악재 15 기아트윈스 20/12/04 2982 1
2054 넵튠 영원회귀 ‘떡상’에 제2의 배그 vs 거품 5 Groot 20/12/29 2717 0
1987 넵튠 이 나쁜놈들 13 기아트윈스 20/12/24 2663 2
1523 넵튠 이야기 36 기아트윈스 20/11/29 3684 4
1893 넵튠 이야기 하나 더 2 가냥 20/12/18 3045 0
5954 넵튠 전량 매도 맥주만땅 21/11/10 2681 4
1605 넵튠 전환청구권 행사 이슈 8 토비 20/12/03 2844 0
1573 넵튠 추천하신 분들 복받으셔요. 9 사악군 20/12/02 3125 3
1890 넵튠 투경 해제군요 바라스비다히 20/12/18 259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