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33 산타가 오긴 왔구나(O) 2 박지운 24/12/24 225 3
11229 갠적으로 투자할 때 환율은 신경 쓰지 않읍니다 구밀복검 25/11/10 225 4
10494 코스피 지금까지 YTD 3 기아트윈스 25/06/16 225 9
11013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미니버전 오는 거 아닌가 싶어 타임라인 찾아봤는 4 카츠카레 25/10/17 226 6
11032 오전에 오른건 어제 나스닥, 슨피도 올랐고 관세협상, APEC 기대감 등 여러 2 육회한분석가 25/10/21 226 3
11823 개미만 잔뜩 사는거 보니 하이닉스 80에다가 12주 매일 걸어놔봅니다 4 Omnic 26/02/02 226 3
10817 잭 마. 4 다군 25/09/08 226 1
11077 대 황 니 니 1 swear 25/10/27 226 5
11866 오늘 코스피지수보다 못오른 주식들 반성해라.... 3 Mandarin 26/02/03 226 1
10345 생각해보니 우리도 지금 정부가 트럼프랑 협상하고 맘에들면 그대로가고 3 문샤넬남편 25/04/19 226 3
10608 https://m.fmkorea.com/8624645906 4 내알아할게요 25/07/09 226 1
10616 요즘 스탁UNH 때문에 안봅니다. 나중에 자녀한테 물려주면 세금 안낸다고해 3 풀잎 25/07/11 226 2
10377 버크셔 주총 주요 발언 2 swear 25/05/05 226 5
11671 코덱스 증권 적립날인데 6퍼 상승은 또 뭔데.... 소셜포비아 26/01/23 226 3
9881 이재명 테마주들 상한가. 다군 24/12/04 2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