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81 이재명 테마주들 상한가. 다군 24/12/04 226 0
9906 양인들에게 한마디 하겠읍니다. 3 문샤넬남편 24/12/13 226 4
9930 산타 안옴 2 Mandarin 24/12/24 226 1
10494 코스피 지금까지 YTD 3 기아트윈스 25/06/16 226 9
11522 와님의 지난 나흘간의 투자 수익...미쳤따리....충성충성충성 6 K-이안 브레머 26/01/06 227 7
11013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미니버전 오는 거 아닌가 싶어 타임라인 찾아봤는 4 카츠카레 25/10/17 227 6
11019 증권주 한 발 남았다고 예언하신 선생님 어디계십니까. 2 기아트윈스 25/10/20 227 6
10509 저는 MNST 주주입니ㄷ... 4 먹이 25/06/21 227 6
11032 오전에 오른건 어제 나스닥, 슨피도 올랐고 관세협상, APEC 기대감 등 여러 2 육회한분석가 25/10/21 227 3
12057 https://redtea.kr/stock/11276 5 기아트윈스 26/02/20 227 3
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 3 문샤넬남편 25/06/26 227 1
11833 오랜만에 힐링마스터 센세 등판 1 Omnic 26/02/02 227 5
10302 …관세유예 1 세이치즈 25/04/10 227 3
11842 아니 진즉에 들어오던가 왜 이제서야 국장을 진입했다가… swear 26/02/02 227 2
10332 아 왤케 저는 HK이노엔 더 사고 싶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 근거는 없는 8 박지운 25/04/15 22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