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96 선제시를 해준다는 점에서 최소한의 양심은 있다.. 3 dolmusa 25/07/07 227 3
10093 이제야 비트코인 김프가가 3% 아래로 내려왔네요. 길기도 길다.. 1 은하스물셋 25/02/22 227 3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27 1
11138 연말까지 S&P 숏 고덱스 롱이 맞아 보입니다. Omnic 25/11/03 227 3
11913 1억 깨지겠는데요....;; cheerful 26/02/05 227 3
10390 LIG넥스원 뮤슨 일이죠...? 2 박지운 25/05/08 227 2
10649 하늘이 무너져도 4분기까지는 잡고있기위한 업로드 3 danielbard 25/07/22 227 13
9889 코스피 지옥 간다 박지운 24/12/09 227 2
10421 치킨 먹어야겠습니다. 2 다군 25/05/19 227 5
10189 요즘 ㅈ같은 소식이 많은데 4 cheerful 25/03/25 227 3
11989 웅 to the 장! 1 다군 26/02/11 227 2
12005 그렇다고 합니다 토비 26/02/12 227 3
10757 펀디에이아이 상폐 어쩌구 하면서 업비트 입출금이 9월에 막힐거라는 메일 2 오쇼 라즈니쉬 25/08/14 228 3
10053 글구 코인 투자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봤는데 비트코인은 좀 다른 문제인 것 1 분투 25/02/09 228 3
10066 크흐으으으으음 cheerful 25/02/14 22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