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84 이건 참았읍니다....ㄷㄷㄷ 2 cheerful 25/02/20 228 2
11110 황구 주식계좌에 미장 수익률 찍힌거 보면 저도 그때 같이 적립식으로 넣을 쉬군 25/10/30 228 2
11375 산타 할아부지~ 3 다군 25/12/01 228 10
10125 백만년만에 들어와보는 주린이 근황.. FTHR컨설팅 25/03/04 228 9
9909 전세몰락 -> 월세가속화 -> 임대료 상승 -> 주거용 리츠 떡상? 이라는 논리로 1 광기잇 24/12/15 228 5
10681 Kb에서 아이디캠 공모주했습니다 하우두유두 25/07/29 228 2
11048 지구가 멸망해도 HOLD 1 cheerful 25/10/23 229 2
10296 프리마켓은 뭐하는 애들인지 모르겠음. 영국장에서 테슬라 인버스가 떡상 3 코리몬테아스 25/04/09 229 2
11073 열도도 발싸 2 Omnic 25/10/27 229 5
10584 저는 주식이 아니라 홀짝 도박을 하고 있어서 6 활활태워라 25/07/02 229 13
10340 덕수형 떡상? 켈로그김 25/04/17 229 3
11884 To the Moon!! 2 맥주만땅 26/02/04 229 3
10349 금값 3,400달러 첫 돌파…골드만삭스 '내년 4,000달러 가능성' 4 다군 25/04/21 229 1
11131 메타 쉽지 않구먼... 풉키풉키 25/11/01 229 2
11905 KRX 반도체지수 Omnic 26/02/05 22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