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39 그는 해태 한개를 꺼내어 붙여물고 다시 전찻길을 건너 개천가로 해서 올라 2 Omnic 26/01/28 160 2
13533 삼성하닉 2배레버리지 상폐까지 후퇴는 안하겠지 설마 3 Omnic 26/06/06 100 4
10718 국회의원은 진짜 월급이나 재산 상당수 고스피 인덱스에 의무유치해야함 2 Omnic 25/08/05 172 5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18 6
11998 뜐뜐 1 Omnic 26/02/12 197 4
10975 '50만' Omnic 25/10/14 180 2
13279 주식은 왜 매번 오르기만 하는가? Omnic 26/05/21 85 7
12000 개똥철학입니다. 6 Omnic 26/02/12 191 4
12257 반도체를 21세기 석유라고 다들 그러는데 2 Omnic 26/03/04 176 3
10469 30만간다 4 Omnic 25/06/09 204 5
10981 https://www.yna.co.kr/view/AKR20240118137900002 1 Omnic 25/10/15 210 4
12262 와 고덱스 반도체는 사나이 테스트 1회통과 ㄷㄷㄷ 3 Omnic 26/03/04 156 3
13286 LG전자 상한가 3 Omnic 26/05/21 101 2
10215 애프터 나락 3 Omnic 25/04/03 196 3
10471 이마트, 롯데쇼핑이 -8%인거 봐서는 본회의 추진하는게 진짜긴 한가봅니다. 1 Omnic 25/06/10 18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