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41 그때 살껄? 2 하우두유두 25/11/03 229 4
11677 씁... 연초에 수익률 괜찮았다 싶어서 계산해보니 코스피에 발렸네요. 7 기아트윈스 26/01/23 229 5
10398 예측이 무슨 의미가 있나... 2 맥주만땅 25/05/12 229 3
11184 코덱스 좀 더 담았어야 했는데 반짝 할인이 오전에 끝나버린 느낌...아우씨. 2 K-이안 브레머 25/11/05 229 4
10419 현대로템 매도했는데 바로 올라가네용 쳇 1 박지운 25/05/19 229 2
10694 오우 마이크로소프트⋯ 오우⋯예 4 TEN 25/07/31 229 2
11209 거, 조정받는거치고 낙폭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3 Groot 25/11/07 229 4
11723 UNH 떡락... 7 맥주만땅 26/01/27 229 3
11479 한국 주식 잘 몰라서 그러는데 궁금한 게 하나 있읍니다 10 카츠카레 25/12/30 229 3
9950 아니 천조국 행님들도 12/31 마지막 날에 장을 여는데 cheerful 24/12/31 229 6
12017 증권주가 무섭게 오르는군요. 5 camy 26/02/13 229 3
10241 대략 4/8 ~ 4/9 진입을 겨냥하고 있는데⋯ 3 TEN 25/04/05 230 3
11040 누가 봐도 지금 거품이 펑펑 차오르는 상태인것 같은데 그럼 리버스를 예술 원추리 25/10/22 230 3
10303 https://redtea.kr/stock/10260 TEN 25/04/10 230 4
10304 속도가 너무 빠릅니다. 3 Omnic 25/04/10 23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