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43 녹십자 망할것들... 동네주방장 21/01/04 2641 1
10750 놀랍게도 이더리움에 제가 탑승해있습니다...? 9 Mandarin 25/08/13 215 6
12162 놀러왔는데... 자산이 불고 있으니 기부니가 좀 이상합니아.... 2 cheerful 26/02/26 153 4
6862 농담두.. 9 알료사 22/02/19 3157 1
7129 농산물 ETF조금 담았읍니다 1 찐타님 22/03/22 2992 2
10017 농심 샀슴미다 박지운 25/01/31 193 7
11269 농심 이제야 ㅡㅡ 쉬익 에밀 25/11/17 169 4
10026 농심으로 대동단결 1 박지운 25/02/03 176 2
6994 농업(대두.옥수수.밀.커피.설탕) 17 인생호의 선장 22/03/07 3169 0
1316 농촌 그린뉴딜 5 알료사 20/11/12 3256 3
4946 농협, 빗썸·코인원에 "코인 입출금 중단" 요구 3 다군 21/08/03 2416 0
8478 뇌가 주식뇌가 되서 도덕성이 파괴된 것 같습니다... 3 명절은추석 22/09/30 2835 0
437 누가 KRX 현물 금좀 말려주세요.... 환율 + 금값하락 콤보는 너무 하잖아.. 5 시뮬라시옹 20/09/23 2525 3
6055 누가 금리 소리를 내었어? 4 기아트윈스 21/11/23 2546 0
7024 누가 머통령이 되든 말든 4 Jack Bogle 22/03/09 351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