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41 재용이형 왜그래... 승키 26/02/02 230 3
11350 요즘 보면 환율 뭐시기로 이렇게 몰아가는거 같은데;; 3 Groot 25/11/25 230 5
11868 !차차랏으 26/02/03 230 1
10110 미래에는 베트남입니다.( 1 세이치즈 25/02/28 230 4
11670 현대차 일부 매도(약 30퍼센트가량) 7 기아트윈스 26/01/23 230 5
9917 코스닥 레버리지는 팔았읍니다.. 그냥 코덱스200으로 갈아타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9 230 3
9926 잡주 약간 팔고 HK이노엔 더 넣었습니당 큼 2 박지운 24/12/23 230 2
10438 카드사 3위인 Discover가 축출당하고 Coinbase가 대신 S&P 500에 편입되는 것은 의 1 열한시육분 25/05/31 230 3
9929 오늘 예언합니다. 산타랠리 시작합니다 5 Mandarin 24/12/24 230 1
9976 ................................... 잡혀갔다니까요??? 네??? 3 cheerful 25/01/15 230 8
10499 국장 인덱스 투자 3개월차 카르스 25/06/18 231 10
11556 주식고수님들. 현차 앞으로 어떻게 보십니까? 사고 싶은데...얘네 지배구조 5 K-이안 브레머 26/01/08 231 5
11055 오늘 회사에서 최근에 주식 시작했다는 얘기를 2명한테 들었습니다. 동문 2 유료도로당 25/10/24 231 4
10039 오랜만에 왔읍니다 9 먹이 25/02/04 231 5
12358 별 거 아니네. 건강한 유기농 조정이네. 5 기아트윈스 26/03/06 231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