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38 누가 반도체 리스크라고 했느냐 1 Jack Bogle 21/10/05 2678 0
11040 누가 봐도 지금 거품이 펑펑 차오르는 상태인것 같은데 그럼 리버스를 예술 원추리 25/10/22 233 3
12641 누가 샀습니까. 얼른 고백하십시오...... Mandarin 26/03/31 85 1
4158 누가 수빠사이끌 소리를 내었는가 3 Jack Bogle 21/05/11 3348 0
10337 누가 자꾸 항셍 계왕권 쓰시나요?! 1 다군 25/04/16 215 3
10041 누가 팔랑튀어 소리를 내었누?? 2 cheerful 25/02/04 212 5
1543 누가 폰더나 소리를 내었는가 2 존보글 20/12/01 2689 1
10598 누구 빨리 삼성전자좀 팔아 보세요 3 원추리 25/07/07 194 1
13381 누구나 그렇지만 본인과 잘 맞는 섹터가 있죠. 3 하얀 26/05/28 74 5
4488 누구인가 8 化神 21/06/03 2894 0
4215 누구인가? 6 기아트윈스 21/05/13 2688 0
11183 누군가 지금이라도 들어가자! 하고 몰빵한 사람이 있는게 분명하다!! 1 원추리 25/11/05 172 3
6137 누군가에는 기회 2 danielbard 21/11/30 3245 0
6020 누리호 개미를 살려ㅈ... 2 lonely INTJ 21/11/18 2760 4
5736 누리호... 27 lonely INTJ 21/10/21 334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