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12 자화자찬하지말라고 이 정신나간 양반아… 3 swear 25/04/10 231 2
11848 투자 관점에서 원자재가 주식, 채권, 현금등과 가장 큰 다른 점은, 원자재는 2 Omnic 26/02/03 231 4
11851 보기엔 작년 내내 외국인들이 그렇게 많이 파는데도 외국인 비율 보면 1%나 2 Omnic 26/02/03 231 5
11879 나스닥이 삐리하니 국장도 지속된 로켓은 힘들군요 6 Omnic 26/02/04 231 2
10350 느린 놈의 XX라군요. 1 다군 25/04/21 231 0
10363 시드는~ 쥐꼬린데~ 종목은 열세개~ 1 내알아할게요 25/04/25 231 9
10123 에쎈피 고점대비 -5% 7 Omnic 25/03/04 231 4
9893 잠시 매국 2 풉키풉키 24/12/09 231 3
11943 와 삼전닉스 양전했네요. 결과적으로 아까 저점에 살짝 들어갔는데 큰 금액 4 육회한분석가 26/02/06 231 4
10417 그제 미국 테크etf 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8 231 4
11969 요즘 경제지 코스피 담당 기자들은 호시절일 거 같아요. 지수 1% 올랐는데 루루얍 26/02/10 231 5
10436 코스피 연초이래 14% 상승. 이거 뭔가 물반고기반 되어가는중. 아무거나 대 4 기아트윈스 25/05/29 231 7
11729 거래대금 뭐야 무서워... 전에는 분명 일평균 15조 이랬는데 6 기아트윈스 26/01/28 231 3
10199 2월달에 2/17 - 3/15 홍차넷 주식 상승률 모의투자대회를 했었는데요! ( https://r 3 아침커피 25/03/28 231 12
12031 작년 연말부터 제주반도체 밀고있는데… 아무래도 1월 제주더 수출통계를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5 23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