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49 밑에 맥쿼리 보고서 맥쿼리인프라 생각나서 찾아보니 가격이 싸네요. 3 moqq 26/01/07 232 3
11806 무서운 사실. 3 Omnic 26/01/31 232 1
11076 물론 이 세상에 100% 해당하는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너는 2 동네주방장 25/10/27 232 1
10312 자화자찬하지말라고 이 정신나간 양반아… 3 swear 25/04/10 232 2
12368 몇 가지 단상: 3 기아트윈스 26/03/07 232 4
11876 헤이호~ 실버~~ 1 cheerful 26/02/04 232 4
10350 느린 놈의 XX라군요. 1 다군 25/04/21 232 0
10363 시드는~ 쥐꼬린데~ 종목은 열세개~ 1 내알아할게요 25/04/25 232 9
11969 요즘 경제지 코스피 담당 기자들은 호시절일 거 같아요. 지수 1% 올랐는데 루루얍 26/02/10 232 5
11973 희한하게 kodex 반도체는 하이닉스 개별주보다는 좀 맘이 편하네요 Omnic 26/02/10 232 5
10505 목표는 오천입니다. 마르코폴로 25/06/20 233 3
11818 오늘 시나리오 대충 예상: 2 기아트윈스 26/02/02 233 5
10035 '저비용 인덱스펀드' 美운용사 뱅가드 수수료 추가인하 1 다군 25/02/04 233 3
10556 BYD 5 다군 25/06/26 233 5
10054 잠이 안와서 묵은짤 다시한번 상기시켜봅니다 5 오디너리안 25/02/10 23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