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10 https://youtu.be/TUyV6nzzcD0 1 초밥은연어 25/01/28 235 3
11887 친한 친구가 있습니다. 착하고 좋은 사람인데, 문제는 투자분야에 있어서는 1 기아트윈스 26/02/04 235 7
11381 오늘도 상한가 찍었네? 덜덜 8 swear 25/12/03 235 3
10364 시험적으로 시드머니 일부를 쪼개서, ETF 5개로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보기 3 똘빼 25/04/25 235 7
10373 환율 1406까지 내려갔네요 2 초밥은연어 25/05/02 235 1
10127 근데 tsmc에 관세 400프로 때리고 삼전한테 200프로 때리면 사실상 200프로 이 1 문샤넬남편 25/03/05 235 5
10640 꺄아아아아아악 9 cheerful 25/07/17 235 7
10402 3 cheerful 25/05/13 235 2
11955 최근 별것아닌걸로 외국인들이 코스피 대량매도하고 개미들이 물량 받는 마술사 26/02/08 235 3
11965 좀 늦은 것 같지만, 지난번 치맥 회동 효과는 굉장했다던데? :) 5 다군 26/02/09 235 6
995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나의꿈 내사랑 너만 믿고 간다 2 하우두유두 25/01/02 235 2
11239 화장품은 왜케 폭락하는겁니까 1 마술사 25/11/11 235 2
10984 기술주 뭐 살까 고민하다가 항셍 테크 인덱스도 나쁘지 않아보이는데란 생 11 카츠카레 25/10/15 235 2
12014 국장 fomo는 갈수록 커져갑니다만 무더니 26/02/12 235 3
10788 업비트 그럭저럭 쓰고는 있는데 8 먹이 25/08/26 23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