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03 어제 사자마자 떨어진다고 징징댄 거 반성합니다. RedSkai 26/02/24 155 1
12882 재작년 연말부터 깨작깨작 하던 주식을 일단 다 청산했읍니다. 2 RedSkai 26/04/23 117 8
9822 주식갤 처음 와 봤읍니다. 4 RedSkai 24/11/12 297 0
12657 삼전, 하닉, 코스피 ETF.... 5 RedSkai 26/03/31 108 2
12916 주식 다 빼고 나니까 도파민 터질 일이 없네... 2 RedSkai 26/05/03 100 5
12153 아니 돈이 하루 단위로 복사가 되네? 이게 국장이야? 1 RedSkai 26/02/26 154 1
13443 삼전 하닉 언제 빼는 게 좋겠읍니까? 6 RedSkai 26/06/01 88 4
12932 잠깐만 치고 빠졌는데도 XXX만원 수익이 ... 허허 ... 이게 뭐죠 ... 2 RedSkai 26/05/04 82 4
9863 주식 입성 첫날에는 실체도 없는 동전주(개잡주)에다가 넣었다가 하룻밤만 3 RedSkai 24/11/26 297 2
12488 존버의 끝은 영광 맞읍니까 1 RedSkai 26/03/18 127 1
3603 대형 기술주 의견 및 포트폴리오 6 right 21/04/01 3293 4
4129 사지 말아야할 플랫폼 기업 3개 8 right 21/05/09 3188 0
4690 앞으로 세계를 지배할 기업은 어디일까 4 right 21/06/26 2692 1
8794 개별주는 이제 그만해야되나 싶습니다. 1 right 22/12/16 2858 8
4491 세계를 지배하는 기업에 투자하라 10 right 21/06/03 295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