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11 니콜라가 아직 버티고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09/26 2847 0
322 니콜라가 테라노스급 스캠이 아니었고 오로지 오너 리스크만이 문제였다 13 먹이 20/09/21 2371 4
350 니콜라는 손절하시길!!! 들어들어서..그쪽으로 옮겨간 동료를 많이 아는 사 7 풀잎 20/09/22 2599 7
11409 닉스야 갑자기 왜이래 설레게 .. 2 하우두유두 25/12/08 168 4
11306 님들 저 지난 6년간 cagr 계산해보고 현타왔음 5 기아트윈스 25/11/20 187 7
6444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6 인생호의 선장 22/01/11 3290 0
11022 닛케이225는 오늘 49,185.5 마감했습니다. 2 다군 25/10/20 220 4
6234 다 같은자리입니다 10 지오레인저 21/12/09 3547 0
11290 다 말아올렸는데 외국인 수급은 아쉽습니다. 지금은 국장보단 해외가 싸져 1 육회한분석가 25/11/19 161 5
7303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 아니겠읍니까? 주식못하는옴닉 22/04/15 2722 3
4783 다 손절했읍니다. 7 알료사 21/07/09 3595 7
8089 다 처분했더니 3프로가 올라? 1 向日葵 22/07/20 2553 0
4232 다 팔고 도망치고 싶어져서 7 주식하는 제로스 21/05/14 2810 1
9283 다 팔아서 갓차전지! 5 moqq 23/07/26 2394 0
3401 다 팔았당! 2 박지운 21/03/18 294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