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46 코스피 덤벼 danielbard 25/10/23 236 2
11054 무서워요.....이거뭐야.... 동네주방장 25/10/24 236 2
11837 쿵쿵짝 원추리 26/02/02 236 4
10046 BYD 다음 월요일 오후 7시 30에 선전 본사에서 지능화전략 이벤트 한다는 소 5 다군 25/02/06 236 1
11363 다들 원금보장되는 안전자산의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요? 25 Mandarin 25/11/27 236 4
10642 [백악관 대변인, 금요일 트럼프 암호화폐 법안 서명식 개최 확인] 2 danielbard 25/07/18 236 3
9894 와 코스피지수, 코스닥지수, 연간 하락폭...와 무슨 전쟁 났나....... moneyghost 24/12/09 236 1
10687 오늘 미 국채가 쬐끔 반등한 거 보고 드는 생각 카츠카레 25/07/30 236 1
10439 럼프형 성격을 알면서도 대놓고 'T.A.C.O. trade가 무슨 뜻인지 아세염?' 이라는 1 열한시육분 25/05/31 236 5
10699 시발... 이게 나라냐...ㅠㅠ 11 기아트윈스 25/08/01 236 10
10753 이더는 무조건 팔건데 6 danielbard 25/08/14 237 10
10547 미래에셋2우B 매도 8 기아트윈스 25/06/25 237 8
10061 .....크흠....도망치십시요 7 cheerful 25/02/13 237 4
11859 kospi라는 코인이 그렇게 변동성이 지린다면서요 2 루루얍 26/02/03 237 5
11094 속썩이던 주식이 하루아침에 눈을떠보니 주당 69달러나 올라있던건에 대하 무더니 25/10/29 23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