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54 제미나이보고 그려달라고 했읍니다. 1 RiseNShine 26/06/19 58 3
13728 S&P500 ETF 들어가기에 지금 환율이 너무 높지 않을까 생각하고, 환헤지 상품 5 RiseNShine 26/06/12 85 1
390 요즘은 서학개미 입니다. Romantic Flight 20/09/22 2617 2
1431 비트코인은 전 고점을 향하는데 6 Romantic Flight 20/11/20 2804 0
12288 원래 팔지는 않고 꾸준히 모으는 적립식 투자 성향이라 떨어져도 조정이다! s1ack 26/03/04 118 3
13068 언젠간 이 거품이 걷힐테고 2 s1ack 26/05/11 81 4
11789 포트폴리오가 요 며칠 미친듯이 오르다가 오늘은 좀 덜 오르니 서운함이 생 1 s1ack 26/01/30 199 2
12054 슬금슬금 익절하면서 현금 확보를 하다보니 어느덧 비중이 20%까지 올라왔 s1ack 26/02/20 173 1
12342 안녕하세요, 리틀 빌 황입니다. s1ack 26/03/05 127 4
12633 떨어지는 칼날은 잡지 말라 했거늘 왜 저는 자꾸 매수 버튼에 손이... s1ack 26/03/30 107 3
11931 떨어져도 안 아쉬울 정도로만 추가매수 걸어놓고 오늘 턴을 남깁니다. 저도 s1ack 26/02/06 198 0
12699 이래놓고 내일이나 월요일에 또 폭등하지 않을까요? 적립식 장기투자자로 s1ack 26/04/02 95 7
12987 현금을 대부분 넣어두고 나름 수익이 있는데도 FOMO가 오는 미친 장... s1ack 26/05/07 86 2
12988 국민성장펀드 관심 있으신 분 계실까요? 소득공제 때문에라도 해볼까 생각 s1ack 26/05/07 79 1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19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