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82 5.3천피까지 가네 2 노바로마 26/02/04 237 2
10118 포트폴리오(라기엔 시드머니가 미미함) 조정을 했읍니다 3 카츠카레 25/03/03 237 2
11916 ㄷㄷㄷ 2 cheerful 26/02/06 237 3
11921 에이 뭐야 건강한 조정이네, 어차피 다시 오를 거니까 괜찮아. 오하려 저점 6 기아트윈스 26/02/06 237 5
10391 King is back 1 danielbard 25/05/08 237 4
10926 이 삼전을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알 수가 없군요 4 조홍 25/10/02 237 7
12727 속보 19 기아트윈스 26/04/07 237 9
9955 죽지않아......!!! 2 cheerful 25/01/03 237 7
10731 슈퍼맨은 죽었다 내알아할게요 25/08/08 237 0
10019 이미 버린 몸. 3 다군 25/01/31 238 1
10299 미국 거래소에서 중국 기업 주식을 상장폐지하는 안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 2 먹이 25/04/09 238 5
10325 오늘 새로 배운 표현.. 1 먹이 25/04/12 238 4
11862 오늘의 폭등은 제가 어제 다팔았기 때문입니다 원추리 26/02/03 238 1
11096 몇달전에 포모방지용이라는 핑계로 닉스 100만원어치 샀는데 지금 보니 200 4 기아트윈스 25/10/29 238 8
11880 현재 비트고인의 상황은 크데가 짭데가 된 것과 같읍니다 6 Omnic 26/02/04 238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