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9 다들 잘 아시겠지만 신용융자 매수가 중단되었습니다 3 맥주만땅 20/09/22 2537 8
4067 다들 잘 줍줍하셨읍니까 11 켈로그김 21/05/04 3205 0
13073 다들 주식으로 돈번다라니까 포모 온다고 난리들인데 실제로 인생이 바뀔 5 swear 26/05/11 103 3
171 다들 증권사 어디 쓰시나요? 17 실 성 20/09/11 2793 0
12764 다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12 Clair Obscur 26/04/09 175 4
7595 다들 현금존버? 6 moqq 22/05/18 3076 0
2333 다들 횡액을 잘 피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2 피를마시는새 21/01/11 3474 0
1622 다른 주식 이야기도 좀 해보죠 6 동네주방장 20/12/04 2580 3
10179 다른 한화들 달릴때는 혼자 남의 자식인거 마냥 주저앉아있더니, 한화에어 2 동네주방장 25/03/21 185 4
2442 다른건 계속 오르기만 했으니 이해하는데 3 The Last of Us 21/01/16 2431 0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17 1
9174 다모다란. NVDA 절반매도. moqq 23/06/02 2305 0
8070 다시 75bp? 2 명상의시간 22/07/18 2495 0
12823 다시 나서닥으로 갑니다 3 Omnic 26/04/17 114 5
4754 다시 보는 옛날 글 17 기아트윈스 21/07/06 237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