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85 오늘은 또 뭔 일이래요... 1 루루얍 26/02/04 238 2
1062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14 238 4
10385 저 연금저축은 무지성 나스닥100ETF만 사놓고 쳐다도 안 보는데, 4 기아트윈스 25/05/08 238 5
9877 코인 멸망 박지운 24/12/03 238 0
10395 도지삽니다가 벌써 14년 전이군요. 그가 대선후보로 돌아왔다! 1 다군 25/05/11 238 4
9898 역시 빠른 탄핵이 답이다... 1 cheerful 24/12/10 238 3
11190 주식 예측이 어려운 이유는 원인과 결과가 서로 맞물리는 서로 복잡하게 연 9 육회한분석가 25/11/05 238 7
10441 적금이라는 상품입니다. 원금보장에 이자도 주더라구요. 4 아츠 25/06/01 238 12
11993 2월간 은 시장을 좀 쳐다볼 예정입니다. Omnic 26/02/11 238 6
9947 미국 S&P500은 좋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2 다군 24/12/29 238 4
10771 https://youtu.be/_5nWUqm0hZs 4 기아트윈스 25/08/19 239 11
10018 작고 소듕한 비트코인을 여전히 보유중입니다. 2 그저그런 25/01/31 239 5
11847 샌디스크!!! 1 풉키풉키 26/02/03 239 1
11861 하이닉스 입벌리기는 실패 2 Omnic 26/02/03 239 2
11099 코덱스 6000간다 2 Omnic 25/10/29 239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