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87 무지성으로 저금만 했더니 목돈이 모였지만 어떻게 굴려야 할지 막막합니 2 별똥별 24/12/08 239 2
9898 역시 빠른 탄핵이 답이다... 1 cheerful 24/12/10 239 3
10418 안녕하세요, 주식이라고는 원래 있던 미장 etf는 백수 기간동안에 까먹었고 1 kaestro 25/05/19 239 3
11190 주식 예측이 어려운 이유는 원인과 결과가 서로 맞물리는 서로 복잡하게 연 9 육회한분석가 25/11/05 239 7
9916 미스티 배당 확정! 3 풉키풉키 24/12/19 239 3
9927 노보노디스크 주가 20% 폭락…비만신약 후기 임상 결과 '실망' 3 맥주만땅 24/12/23 239 1
9947 미국 S&P500은 좋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2 다군 24/12/29 239 4
9955 죽지않아......!!! 2 cheerful 25/01/03 239 7
11247 환율이 너무 많이 오릅니다.. 9 whenyouinRome... 25/11/12 239 4
10018 작고 소듕한 비트코인을 여전히 보유중입니다. 2 그저그런 25/01/31 240 5
11826 [[data/cmt/1642847201_jusik_20200322_132615_000_resize.png]] 1 기아트윈스 26/02/02 240 5
11081 고기가 되었다고 한다..... 3 cheerful 25/10/28 240 2
11098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10/29 240 9
11099 코덱스 6000간다 2 Omnic 25/10/29 240 6
10383 애플 VP of Service : AI를 서치 브라우저에 추가하는 것을 탐색 중. 1 다군 25/05/08 24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