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95 제미니에게 국내, 미국 주식 투자시 발생할 수 있는 세금에 대해 딥리서치 1 나루 25/09/26 240 1
9896 리플이랑 도지 좀 떨어지길래 비트 다 익절했습니다. 2 하우두유두 24/12/10 240 0
10424 나는 안죽어 2 danielbard 25/05/22 240 7
11474 해외주식 양도세 안 나올 줄 알았는데 9 cheerful 25/12/29 240 7
10756 황구 적금대신 넣기시작한 미장은 대충 30%대 수익율을 유지하고 있읍니다. 쉬군 25/08/14 241 2
11938 작년에 제대로된 투자 시작하면서 2 무더니 26/02/06 241 4
9891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코인이나 미장 비중 축소하고 국장으러 들어가는게 2 하우두유두 24/12/09 241 0
9892 내란범들 다 죽어라. 개객기들 내 재산 돌려내. 4 기아트윈스 24/12/09 241 4
10408 위기를 대비해 현금 비중 높은 사람 특 2 내알아할게요 25/05/14 241 9
10410 배당이나 받자 했던 지역난방공사 化神 25/05/14 241 8
11952 엔비야 살려줘서 고마웡 1 하우두유두 26/02/07 241 5
1197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427013?sid=105 2 moqq 26/02/10 241 2
9938 죽어라 삼전..... 1 cheerful 24/12/26 241 3
12006 한국에서 제일 주식 잘 아는 사람은 니황으로 결정된 듯? moqq 26/02/12 241 5
10751 이야 이거... 3 풉키풉키 25/08/13 24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