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82 시원한 소식 알려드립니다. 12 25/11/18 243 10
11083 10만전자에서 하차신고 합니다. 2 스톤위키 25/10/28 243 8
10329 트럼프 대통령은 백발백중! 입니다. 3 다군 25/04/13 243 4
10358 이번에는 단타가 아니라 발 깊게 담가볼거 같은데 2 Omnic 25/04/23 243 2
10622 전반적으로 증권업 PBR이 너무 올라왔다 싶읍니다. 키움이랑 미래는 아예 1 2 기아트윈스 25/07/12 243 10
9869 세상에 암드 레버리지에 물리는 사람이 있다? 풉키풉키 24/11/28 243 2
10386 영? 5 cheerful 25/05/08 243 0
9879 하 거지같은거 하나 뽑아놔서 열이 뻗치네 풉키풉키 24/12/04 243 1
9903 탄핵을 믿고 코스닥 레버러지 150 단타 갈겼습니다. 1 하우두유두 24/12/11 243 3
11980 화끈한 민족 1 맥주만땅 26/02/10 243 4
10451 회장님 가시니 주가가 10% 오르는군요. 근데 허준홍씨라고 뭐 달라질거 있나 2 배바지 25/06/04 243 0
9945 결국 연중 수익률 100% 달성한 그 핫한 ETF입니다. 초밥은연어 24/12/27 243 8
10726 제 포트 비중 1위님 오늘 실적 나옵니다. 잘 나올 거라는 건 누구나 예상중 5 기아트윈스 25/08/06 243 8
11539 현대차, 내 삶의 빛이요, 내 생명의 불꽃. 나의 죄, 나의 영혼. 현-대-차. 세 12 기아트윈스 26/01/07 244 6
10262 '트럼프, 이러려고 대통령됐나'…'블랙먼데이 공포' 덮친 월가 3 다군 25/04/07 24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