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25 오늘 불타죽는 장이라길래 구경왔소요 2 원추리 25/11/21 244 4
10360 hk이노엔 상한가 5 박지운 25/04/24 244 3
10900 가즈아~~~~~~ 9 dolmusa 25/09/29 244 4
10153 SnP500 기준으로는 아직 10%도 안빠졌다는 사실 ㅎㅎㅎㅎ 5 cheerful 25/03/12 244 7
11947 오늘 뭐 이정도면 조정도 아닌데요 2 루루얍 26/02/06 244 1
9940 오늘도 잘갑니다 1 Mandarin 24/12/27 244 3
10473 재...명이..형...이제..그..마아안.. 3 cheerful 25/06/11 244 4
12015 밤새 추락하는 미장은 안됨 2 맥주만땅 26/02/13 244 7
10997 @클로드 @지피티 7 다군 25/10/16 244 2
11068 제군들, 나는 국장이 좋다. 2 25/10/27 245 3
12094 자랑하나 해도 되겠읍니까? 12 승키 26/02/24 245 18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45 2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45 3
11871 1월 한달내내 사팔사팔 하면서 손해는 보지않았지만 결과적으로만 보면 1 활활태워라 26/02/03 245 3
10344 야수의 심장을 가지신 분들 저와 함께 UNH 사실까요? 5 풀잎 25/04/18 24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