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80 달러 갑자기 뛰는중 5 광기잇 22/07/05 2732 1
3332 달러 강세 언제까지 갈까요? 6 윤지호 21/03/13 3041 0
11699 달러 대부분을 sgov로 들고 있습니다. 마샤도 26/01/27 172 2
300 달러 약세 지표 하나 1 기아트윈스 20/09/20 2713 0
10940 달러 테더 보유하신 분들은 차익실현 해도 되겠읍니다 danielbard 25/10/08 188 11
7900 달러 환율 1300 넘었군요 1 사십대독신귀족 22/06/22 2840 0
8691 달러가 떨어질거 같아서 2 찐타님 22/11/11 2773 0
9005 달러강세 끝났다에 풀베팅? 2 moqq 23/03/14 2841 0
893 달러약세와 대세상승 4 기아트윈스 20/10/16 2703 2
952 달러환율 7 기아트윈스 20/10/20 2353 0
1242 달려 달려~! 1 시뮬라시옹 20/11/07 2407 1
6969 달려보자 건설주!! 4 소다맛체리 22/03/03 2750 2
7202 달리는 말에 1 알료사 22/03/30 2425 2
11724 달리는 말에 타는 게 두려우면 안타면 됨. 2 moqq 26/01/27 161 2
8955 달리오 "중국이 무역전쟁에서 미국 이기고 있다." 1 moqq 23/02/16 255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