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25
지금 정말 BM대비 수익내기가 쉽지 않은 장입니다.
1
2S2B
25/07/14
245
7
10412
미장에 엔비디아가 있다면
4
Groot
25/05/15
245
2
11720
코스피 오르니까 기분 좋기는 한데 뭔가 지금 물리면 20년형은 당할 것 같은
1
광기잇
26/01/27
245
4
9981
행님들. 오늘 아침에 운전하다. 한가지 생각난게 있읍니다.
10
cheerful
25/01/20
245
6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46
2
11867
와 목요일날은 장초반 어닝때 하락줄때 올라탔는데
Omnic
26/02/03
246
1
11874
페이퍼골드는 디지털 골드보다 강하다
맥주만땅
26/02/03
246
4
11892
어쩌다가 국장통계를 봤는데 외국인 비중이 역대 가장 높은 수준 찍었다는
루루얍
26/02/04
246
4
10393
넷플릭스
1
化神
25/05/09
246
8
10339
오밤중에 혼자 트레이딩하는 게 너무 힘들고 판단력을 유지하기도 어려워
2
TEN
25/04/16
247
5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47
1
10409
매출이고 영업이익이고 심각하군요. 이 정도면 진짜 야구단도 매각해야되
5
swear
25/05/14
247
2
11468
갓국장
3
풉키풉키
25/12/26
247
4
10778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fomo
25/08/21
248
2
9835
아...엘지디플이 지금사서 또 만2천원에 팔아야겠읍니다...
허윤진남편
24/11/14
248
0
목록
이전
1
253
254
255
256
257
25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