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25 지금 정말 BM대비 수익내기가 쉽지 않은 장입니다. 1 2S2B 25/07/14 245 7
10412 미장에 엔비디아가 있다면 4 Groot 25/05/15 245 2
11720 코스피 오르니까 기분 좋기는 한데 뭔가 지금 물리면 20년형은 당할 것 같은 1 광기잇 26/01/27 245 4
9981 행님들. 오늘 아침에 운전하다. 한가지 생각난게 있읍니다. 10 cheerful 25/01/20 245 6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46 2
11867 와 목요일날은 장초반 어닝때 하락줄때 올라탔는데 Omnic 26/02/03 246 1
11874 페이퍼골드는 디지털 골드보다 강하다 맥주만땅 26/02/03 246 4
11892 어쩌다가 국장통계를 봤는데 외국인 비중이 역대 가장 높은 수준 찍었다는 루루얍 26/02/04 246 4
10393 넷플릭스 1 化神 25/05/09 246 8
10339 오밤중에 혼자 트레이딩하는 게 너무 힘들고 판단력을 유지하기도 어려워 2 TEN 25/04/16 247 5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47 1
10409 매출이고 영업이익이고 심각하군요. 이 정도면 진짜 야구단도 매각해야되 5 swear 25/05/14 247 2
11468 갓국장 3 풉키풉키 25/12/26 247 4
10778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fomo 25/08/21 248 2
9835 아...엘지디플이 지금사서 또 만2천원에 팔아야겠읍니다... 허윤진남편 24/11/14 24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