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71 나혼렙(웹툰) 기아트윈스 21/05/04 3279 0
4072 화성 갈끄니까~~~ 5 lonely INTJ 21/05/04 4168 0
4073 슈카 행복한 투자 3 알료사 21/05/04 2859 2
4074 하락 멈춰!!! 16 무적의청솔모 21/05/04 4055 0
4075 어린이날에 주식안하는건 어른들의 비겁함 아닙니까? 2 동네주방장 21/05/05 2936 0
4076 도지코인 750원 5 copin 21/05/05 3275 0
4077 어...어제 상승이 끝 아니었니? 5 lonely INTJ 21/05/05 3212 0
4078 코인을 해볼까 싶네요 5 실 성 21/05/05 2667 0
4079 코스피 4000? 5 moqq 21/05/05 3082 0
4081 카지노 업종 11 기아트윈스 21/05/05 3922 8
4082 역시.. 6 알료사 21/05/05 2430 1
4083 본인포트폴리오 공시 6 lonely INTJ 21/05/05 3137 0
4084 건설/금융/화학 8 기아트윈스 21/05/06 3230 1
4087 담달에는 쌍용정보통신, 콤텍시스템이 유증합니다. 동네주방장 21/05/06 2708 2
4088 공시: 우리금융캐피털 익절 기아트윈스 21/05/06 280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