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61 좀 있으면 괜찮아질거야 3 Beer Inside 22/06/18 2685 0
8117 추매해요 알료사 22/07/23 2775 0
8629 하락 2파 3 danielbard 22/10/27 2818 0
8885 구리도둑.. moqq 23/01/20 2426 0
9141 골드만삭스 "韓 배터리 수출 2030년까지 年 33%씩 늘 것" Beer Inside 23/05/10 2582 0
950 민주당 중진의 발언 한 방. 1 다군 20/10/20 2352 0
1462 코스피 밸류... 1 Hi 20/11/23 3226 0
1974 주식 딱 찍어봤는데 오른만큼 환차손으로 헌납... 3 Cascade 20/12/24 2511 0
2230 씨젠ㅋㅋㅋ 4 알료사 21/01/07 2260 0
4278 다나와. 3 moqq 21/05/18 3232 0
4534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4억 달러 레이즈!? 3 다군 21/06/07 2372 0
5046 한컴라이프케어...아... 2 에스트 21/08/17 2678 0
5302 공시: 배대마진투자 17 기아트윈스 21/09/16 3243 0
5814 도지 다음은 시바다?! 3 다군 21/10/28 2891 0
6070 LG생건.. moqq 21/11/24 303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