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10 배당이나 받자 했던 지역난방공사 化神 25/05/14 245 8
10424 나는 안죽어 2 danielbard 25/05/22 245 7
10441 적금이라는 상품입니다. 원금보장에 이자도 주더라구요. 4 아츠 25/06/01 245 12
11980 화끈한 민족 1 맥주만땅 26/02/10 245 4
10540 코스피 이쯤되면 좀 무서워 지는데요. 아침마다 일단 빨강으로 시작. 전고 4 Beemo 25/06/25 246 3
11079 적립식으로 10 은하꾸리 25/10/27 246 2
11871 1월 한달내내 사팔사팔 하면서 손해는 보지않았지만 결과적으로만 보면 1 활활태워라 26/02/03 246 3
10385 저 연금저축은 무지성 나스닥100ETF만 사놓고 쳐다도 안 보는데, 4 기아트윈스 25/05/08 246 5
10395 도지삽니다가 벌써 14년 전이군요. 그가 대선후보로 돌아왔다! 1 다군 25/05/11 246 4
9896 리플이랑 도지 좀 떨어지길래 비트 다 익절했습니다. 2 하우두유두 24/12/10 246 0
10408 위기를 대비해 현금 비중 높은 사람 특 2 내알아할게요 25/05/14 246 9
11947 오늘 뭐 이정도면 조정도 아닌데요 2 루루얍 26/02/06 246 1
9916 미스티 배당 확정! 3 풉키풉키 24/12/19 246 3
9927 노보노디스크 주가 20% 폭락…비만신약 후기 임상 결과 '실망' 3 맥주만땅 24/12/23 246 1
11720 코스피 오르니까 기분 좋기는 한데 뭔가 지금 물리면 20년형은 당할 것 같은 1 광기잇 26/01/27 24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